Thursday, January 19, 2012

Cash back 사이트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안냐세요~

오늘도 우리 모두의 알뜰하고 알찬(과연 그럴까요?ㅋㅋㅋ) 쇼핑 팁을 전달하러 달려왔슴다.ㅎㅎ
여러분들은 인터넷 쇼핑하실 때 바로 원하시는 사이트를 입력하시고 들어가셔서 사시나요?
오~노노~~~~ 한 푼이라도 흘리는 돈은 내 생애에 있을 수 없다는 초알뜰(좋게 포현하면), 아니 초궁상(나쁘게 표현한 예) 인 저로서는 요기에서 조차도 머리에 이발소 빨간불이 마구 켜집니다.

자, 나갑니다~

www.ebates.com
www.rewardsrunner.com

전 주로 위 두 사이트를 이용해서 링크를 타고 제가 원하는 가게로 들어가서 쇼핑을 합니다.
왜냐구요? 물론 머니가 생기기 때문이죵~

위 두 사이트는 여러 가게들의 세일 정보를 제공하고 이 곳들을 통해서 그 가게로 들어가서 구매를 하면 구매금액의 일부를 돈으로 돌려주는 곳이에요.

예를 들면, 내가 사고자 하는 물건이 Macy's에서 세일중이라면, 주소창에 www.macys.com 을 쳐서 들어가기 보다는 위 두 사이트 중 하나를 먼저 들어가서 스토어 리스트 중 Macy's를 찾은 후, 클릭해서 들어간 후 구매를 하면 일정 금액의 돈을 내게 돌려주는 시스템인 거죠. (쉬운말을 이리도 어렵게 할 수도 있구나...내심 좌절 중..ㅠ.ㅠ)

즉,
1.위 두 사이트 중 한 곳에 들어간다.
2.원하는 스토어를 리스트에서 찾는다.
3. 클릭해서 해당 스토오 웸 사이트에 들어간다.
4. 원하는 물건을 결제한다.


요거 되겠슴다. (이렇게 까지 했는데도 이해를 못 하신다면 ...... 또 지 잘못이겠쥬..ㅠ.ㅠ.ㅋ)

흠...오늘 보니 ebates 에서 메이시스가 구매금액의 6%를 돌려주는 군요.
월마트는 4%구요. (이건 아주 드문 일이네요. 항상 1%였는데...쪼잔스..)
캐시백 비율은 매일 "그때 그때 달라요~" 되겠슴돠.

물론 위 두 사이트 외에도 Bing이나 구글에서도 비슷한 프로그램이 있는 걸로 알지만, 궁상떨면서도 실은 무지 게으른 저는 (뭐...최악이네요..;;) 처음 꽂힌 두 곳만 팝니다!ㅋ

그럼 왜 두 곳인가?
실은 캐시백 사이트는 한 곳만 공략하는 편이 젤 좋지만, 만약 내가 밀고 있는 곳에 내가 원하는 스토어가 없다면? 그것도 자주 사들이는? ....글타고 걍 다이렉트로 해당 스토어에 들어가기엔제 궁상본성이 용납칠 않죠잉.

그럴땐 망설이지 마시고 딴곳을 하나 더 뚫으면 됩니다! 그 스토어가 있는 곳으로! 음하하하핫~~~~~~~~!!!!
제 경우에 메인은 ebates 이고 altrec.com 이나 6pm.com 은 rewardrunner 를 이용하고 있어요.
altrec은 ebates 에 없기 때문이고, 6pm은 후자가 (이름이 너무 길어서 다시 쓰기 싫음요.ㅋ) 캐쉬백 비율이 더 높기 때문이죵.

하지만 아까도 말씀드렸듯이, 그 캐쉬백 비율이란 것이 날마다 바뀌기 때문에 미리 체크하고 쇼핑을 하시는 게 좋습니다요.

캐쉬백은 3~4달에 한 번씩 Check이 집으로 오는데, 일반 첵처럼 은행 가셔서 입금하시면 되요.
지금 확인해보니 전 오늘까지 쌓인게 70불 가까이 되는군요.음하하하핫ㅅㅅㅅㅅㅅㅅ? -> 도대체 얼말 쓴겨?@@@

회원가입 하셔야 하구요, 최초 가입때 ebates 경우엔 가입 선물로 상품권을 주는데, 제가 가입할 땐 그런 행사가 없어서 못 받았슈....흑..무지 배 아픔요..


아, 특히 연말에 캐쉬백 비율이 가장 끝내줍니다!! (이미 끝난 야그를....이거슨 염.장)

작년 땡스기빙~클스마수 기간에 랑콤은 무려! 14%를 돌려줬죠.
즉, 100불 어치 사면 14불이 내게 오는 겁니다요.
정말 좋은 딜 아닌가요?ㅎㅎ



오늘도 쪼매 도움이 됐나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즐쇼핑!ㅎㅎ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