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January 18, 2012

명품 싸게 사는법!!

제가 요즘 버닝하고 있는 곳인데 의외로 잘 모르시는 듯해서 알려드려요^^
고가의 상품(특히 명품들)을 할인하는 곳인데 행동만 빠르시면(^^) 저~~~~엉말 싸게 사실 수 있어요.
일단 사이트 나갑니다~~~

www.ruelala.com
www.hautelook.com
www.gilt.com

요롷게 세 군데인데요, 사이트 들어가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각각 특색이 있어요.
우선 ruelala는 쉽핑비9.99를 한번만 내시면 한달동안 추가 구입하셔도 쉽핑이 무료예요.
물론 30일이 지나면 자동으로 익스파이어 된답니다.^^
전 개인적으로 이 사이트를 가장 좋아하는데요, 왜냐면 세일할 땐 정말 화끈!하게 해주거든요^^
그런데 문제는 매일 서부시간 오전 8시에 그 날의 세일품목이 쫙 올라오는데, 그 때가 애들 등교준비 할 때라 거의 많이 놓친다는...흑흑...
인기있는 브랜드가 저렴하기까지 하면 정말 빛의 속도로 빠져나가요.
또한 원하는 상품이 솔드아웃 되었어도 Still Want It? 리스트에 올려두면 물건이 들어오는대로 보내줘요. (이 경우엔 미리 지불여부를 물어보는데 크레딧 카드를 입력해두면 쉽하면서 돈을 빼가더라구요. 아, 그리고 파이널 세일은 노리턴이라 이 방법을 이용할 수 없어요.)

전 두 달 전 쯤에 올라온 로베르토 까발리 스카프가너무 맘에 들었는데 일찌감치 품절됐길래 리스트에 올려뒀더니 이메일로 알려주더라구요. 쉽했다고..헐..
근데 받아보니 역시나 더더더 맘에 들어서 햄볶아요~^^ㅋ
그러니까 꼭 원하시는 물건이면 하시구여~ 신중구매 원츄!
참, 쉽핑도 빠르고 포장 상태도 아주 좋았어요.

품목은 정말 다양한데 옷, 가방, 남성복, 보석, 시계, 스카프. 애들 옷, 신발 등등.... 집 인테리어 장식이나 가구도 있다는...ㅎㅎ

그에 비해 hautelook 은 가격대가 참 다양한, 사실은 저도 듣보잡 브랜드도 많아요.
하지만 알고보면 비싼 유럽 브랜드더라는....뭐 이런거.ㅎㅎ
여긴 아직 한번도 주문을 안 해봐서 모르겠는데, 쉽핑은 각각 내는 듯.. (채팅으로 확인해보니 매번 구매시마다 7.xx가 붙네요. 그런데 같은 날 두 개 이상 사면 쉽핑은 한 번만 내면 된다네요.;;게다가 켈리랑 뉴욕은 택스까지..헉!)
여기도 대박 세일할 땐 정말 싸더라구요. 역시나 서부 오전 8시 스타트.

위 두 사이트는특히 일요일 저녁 (ruelala는 확실히 동부시간 8시. hautelook는 그때 그때 조금씩 달라요) 에 대박세일을 하는데, 요 때가 득템하기 아주 좋은 때죠.
단, 물건이 엄청 많아서 보고 있는 동안에 벌써 품절 표시 마구마구 떠 줍니다요.
요 때는 평소의 2~3배 이상의 순발력이 더 요구됨요.헐... 

마지막으로 gilt.com 도 hautelook처럼 쉽핑을 물건 살 때마다 내야해요.
이틀 전에 179불 가디건을 샀는데 쉽핑이 6불 붙더라구요.
매번 붙는다니 당연한 건데 왜이리 아까운지..ㅎㅎ
요긴 위 두 사이트에 비해선 좀 약해요.
하지만 이건 어디까지나 제 갠적 의견이구요,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듯이 좋아하는 쇼핑몰도 다르지 않겠어요?^^;
참, 여긴 서부 오전 9시에 업데이트 되요.
위 두 사이트 보고 9시에 여기 보면 시간이 대강 맞.....지만 전 불가능한 경우가 많다는...ㅠ.ㅠ아까뷔....

궁금해 하시는 리턴관련.
세 사이트 전부 스토어 크레딧으로 할꺼면 리턴쉽 프리구요, 내 카드로 돈 넣줘~ 그러면 리턴쉽 내셔야 해요. 아효~~~요 상술.
금액이 크면 무진장 고민될 거 같아요...(저 아직 179불짜리 가디건 못 받았는데 맘에 안들면 워쩌나..걱정입니다요.)

세 사이트 모두 다음2~3일 동안 무슨 브랜드를 세일하지를 미리 공지해 둔답니다. 보시고 노리는 브랜드가 있다면! 기록해 두는 쎈쑤! ㅎ
플러스, 인터넷 쇼핑이라 텍스프립니다~(hautelook 제외)

 아, 또 한가지, 위 사이트들 모두 친구를 초대하면 (꼭 친구가 아니어도 되지만.ㅋㅋ) ,그 친구가첫 구매를 하면본인 계정에 소정의 크레딧을 줘요.
사실은 저도 친구를  위 사이트들을 알게 되었고 당연히 알려준 친구가 크레딧을 받을수 있도록 그 친구의 고유계정(Invite Friend에 가면 본인계정이 이미 만들어져 있어서 그걸 클릭해서 들어간후 구매를 유도하면 그 사람 계좌에 크레딧이 들어오는 거죠)을 통해서 샀어요.

예를 들면, RUE LA LA의 제 계정이 http://www.ruelala.com/invite/b1uza6yg 요거인데, 다른 사람이 여길 클릭해서 들어가서 구매를 하면 제가 소정의 크레딧을 받는 시스템인거죠. (이해가 되셨을라나요?..)

이건 어디까지나 보시는 분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서일 뿐, 결코 제 계정을 알려드리려고 함이 아님을 밝혀둡니다요. (여러분들의 계정을 페이스 북이나 트위터에 올려두시고 친구분들께 유도 OR 강요?ㅋㅋ 하시면 어떠실런지?ㅎㅎㅎㅎ  아니면 내가 나를 초대하면 어떻게 될까요? 흠... 해보신 분 알려주세요~~~!!ㅋ)

그럼 이상 여러분의 명품 쇼핑에 작은(그러나 금액은 클지도 모르는.ㅋ) 도움이 되길 바라며 시간되심 함 둘러보시고, 감상을 댓글로 좀 남겨두셔요~~~
두서없는 정신없는 글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 모두 초대박 득템 하실거예요^_________^
그럼 여러분~ 즐.쇼.핑~!

No comments:

Post a Comment